QUICK MENU

오늘 본 상품

없음

Go Top
검색
FAQ 교환 / 환불
  • 작성일24-01-12 11:12
  • 조회61
  • 작성자최고관리자

1. 주문한 상품이 오배송되었어요, 어떻게 해야하나요?


-> 제품 오배송이 있다면 고객센터로 바로 연락 부탁드리며,

확인 후 재배송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주문하신 상품과 다른상품이 도착한 경우에는

저희가 택배사를 통해 직접 회수 처리 후 본 상품은 즉시 출고해 드리고 있습니다.




2. 주문한 제품을 반품하고 싶어요. 어떻게 해야하나요?


-> 단순변심의 경우,

상품 도착 일로부터 7일 이내 반품이 가능하며, 제품을 개봉하거나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
또한 단순변심 건은 왕복택배비가 부과됩니다.


자세한 반품 신청 방법은

'플래닛X 배송가이드'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

3. 교환/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
-> 단순 변심 반품의 경우,

왕복 배송비는 6,000원입니다.


배송비는 플래닛X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.


*플래닛X 계좌

- 예금주: 주식회사 유비플래닛

- 은행: 농협은행

- 계좌번호: 301-0331-2633-51




4. 제가 주문한 제품을 취소했습니다. 취소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

-> 취소 내역은 플래닛X 우측 상단 '주문조회'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

5. 주문 취소는 확인되었는데, 카드 취소가 되지 않고 있어요.

카드는 언제 취소 되나요?


-> 카드 취소 완료 후,

카드사 별 처리 완료까지 영업일 기준 3 ~ 7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자세한 확인은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

6. 무통장 입금으로 구매한 제품 취소했습니다. 환불은 언제 되나요?


-> 무통장 입금으로 구매하신 상품의 환불은

환불 요청일로부터 평균 3~7일 정도 소요됩니다.




7. NFT ZONE 상품 취소 시 결제했던 NFT는 환불되나요?


-> 네, 환불 가능합니다.

반품하신 제품 검수 완료 후 NFT 환불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

8. 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?


-> 교환 및 반품은 제품을 개봉 및 훼손이 없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

* 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.

- 제품 개봉 후 사용하여 상품에 가치를 잃은 경우

- 제품이 잘못왔다는 것을 알았지만, 10%이상 사용한 경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