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UICK MENU

오늘 본 상품

없음

Go Top
검색
FAQ 주문
  • 작성일24-01-08 17:16
  • 조회23
  • 작성자최고관리자

1. 미성년자도 구매할 수 있나요? 


-> 불가능합니다.

플래닛X에서 판매되는 베이핑용 액상 및 기기는 미성년자 구매 불가 상품입니다.

따라서 회원가입을 통해 성인인증이 완료된 고객님만 구매 가능합니다.




2. 무통장 입금 했어요. 입금 확인해주세요.


-> 무통장 입금의 경우 오후 4시 전후로 일괄 확인 처리됩니다.

빠른 확인이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

빠른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

3. 무통장 입금 혹은 계좌이체시 현금영수증 신청하고 싶어요. 


-> 현금영수증 신청은

마이페이지 > 최근주문내역 >더보기 > 주문서 번호 > 현금영수증을 클릭하여

신청이 가능합니다.


현금영수증이 발행되지 않을 경우, 저희 고객센터 혹은 문의글 부탁드립니다.




4. 주문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.


-> 주문내역은 플래닛X 우측 상단 '주문조회'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

5. 포인트는 얼마부터 사용 가능한가요?


-> 플래닛X 포인트는 '1,000포인트'부터 사용 가능합니다.




6. 주문한 제품을 반품하고 싶어요. 어떻게 해야하나요?


-> 단순변심의 경우,

상품 도착 일로부터 7일 이내 반품이 가능하며, 제품을 개봉하거나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
또한 단순변심 건은 왕복택배비가 부과됩니다.


자세한 반품 신청 방법은

'플래닛X 배송가이드'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

7. 주문한 제품을 취소했습니다. 취소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

-> 주문 관련 상태는

마이페이지 > 최근주문내역에서 주문/취소/반품목록 확인이 가능합니다. 




8. 주문 취소는 확인되었는데, 카드 취소가 되지 않고 있어요.

카드는 언제 취소 되나요?


-> 카드 취소 완료 후,

카드사 별 처리 완료까지 영업일 기준 3 ~ 7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자세한 확인은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